본문 바로가기
이모만들기/솜씨방

핸드폰케이스 꾸미기

by 만두이모 2021. 11. 12.
반응형

핸드폰 케이스가 망가졌어요....

마음에 들었는데... 넘 아쉬워요...

망가진 김에 좀 특이한? 특별한? 케이스를 사볼까?

하다가...핸드폰 케이스 꾸미는 영상을 보고

조카가 좋아할거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투명 케이스를 사고 집에 있는 스티커 중 괜찮은걸 

찾아서 붙이라고 주었습니다

ㅋㅋㅋ

 주자마자 바로 시작하는 조카ㅋㅋㅋ

바닥에 놓고 바로 마음껏 붙이기 시작

생각보다 잘 붙이는거 같아서 흐믓하게 봅니다^^

 

완성!!!????

스티커를 다 붙이기는 했는데...

뭔가 심심하네요....제가 원하는건...좀더 불링불링?

화려 반짝이는 거라... 음..

바로 매니큐어를 가지고 와서 바르기 시작!!

반짝이가 들어가는 더 마음에 드네요ㅋㅋㅋ

아닌가... 아.. 더 허접? 어수선한 느낌이...ㅠㅠ

 첫번째 케이스 완성!!

처음이라 그런지 마음만 앞서서..

사진도 잘 못찍었네요...

다음에는 좀더 잘 찍고 스티커도 좀더 괜찮은걸 찾아 봐야겠습니다

그래두 조카가 넘 재미있어해 기분은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