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만들기/솜씨방

어버이날♡ 조카랑 꽃만들기!! 카네이션? 휴지꽃ㅋㅋ

by 만두이모 2021. 5. 7.
반응형


금방이면 어버이날이다보니 고민입니다...
언제나 고민해요.. 꽃은 필수....
이것저것 찾다가 조카랑 함께 할 것도
찾다 발견한~ 휴지꽃 만들기!!
생각보다 쉬워보이고 조카랑 시간보내기도
좋을거 같아 바로시작했습니다^^

(준비물)
휴지/ 물/ 머리끈(or실)/ 불어펜(or 물감.붓)
가위/ 목공풀/ 이쑤시게/ 종이컵(or머핀컵)


1) 휴지를 한칸씩 때서 깔아주세요~ 그리고 불어펜으로 불어서 휴지에 색을 입혀주세요ㅋㅋ다양한 색으로 마음껏 불어주세요~~~
(참고로 불어펜이 없으면 그냥 물감으로 색을 칠해주시면 됩니다^^)

2) 휴지가 계속 날아감ㅠㅠ 결국 물을 묻히고 다시함ㅋㅋ

3) 색을 다 입히고 물로 번짐을 줍니다^^ 예뻐요ㅋㅋ 손으로 콕콕!! 조카도 재미있어함ㅋㅋ

4) 휴지 말리기~~ 마른휴지는 4장씩 모아주세요~

5) 왔다갔다~ 지그재그로 접어주세요~ 생각보다 조카가 잘따라함ㅋㅋ 그리고 가운데를 묶어주세요^^ 저는 귀찮아서 편하게 머리끈으로 대충 했는데.... 실로 하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6) 다묶은 휴지는 끝을 예쁘게~ 동그란 느낌으로 잘라주세요^^

7) 한장씩 펴주기!! 겹쳐진 휴지를 한겹씩 펴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조심조심...아이는 못할거같아요....너무 얇아서 잘찢어짐......이건 혼자했습니다ㅋㅋ

8) 다 핀 모습!! 색도예쁘고 모양도 생각보다 예뻐요^^
다한것은 이쑤시게로 밑둥이를 만들어주었습니다~ 목공풀을 밑에있는휴지에 바른뒤에 이쑤시게를 감싸주면서 고정시켰어요^^;; 이때부터는 귀찮아서 대충대충~

9) 다한건 집에있는 종이컵(머핀컵)에 넣어서 고정시켜 담았어요^^ 휴지여서 그런지 잘붙음!!

< 완성! >

집에있는 잡다한 풀모형들(?)을 이용해서
좀더 디테일하게 꾸며보았어요^^
역시 꽃에는 초록색이 있으니 더 이뿐거 같아요!
완성품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시간되시면 꼭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이모만들기 > 솜씨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폰케이스 꾸미기  (0) 2021.11.12
토마토 설탕 절임  (0) 2021.08.02
답십리 슬라임카페! 샬롬153&폰데코 다녀옴!!  (0) 2021.02.25
단감청 만들기  (0) 2021.01.05
달과별 밤하늘 비누만들기  (1) 2020.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