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만들기/솜씨방

달과별 밤하늘 비누만들기

by 만두이모 2020. 4. 16.
반응형

 

새로운 몰드를 샀습니다!

달과별 실리콘 몰드입니다!


너무 예뻐서~
언제할지 벼르고 있다가
드디어!!!
만들어봤어요!!!

이번에는 아이없이 혼자ㅋㅋ

" 달과별 밤하늘 비누 만들기 시작! "

 

재료: 흰색베이스/ 향오일(선라임)/ 비타민E/ 에탄올/ 히아루론산(보습제)/ 식용색소/ 파란반짝이/ 종이컵5개/
나무젓가락/달과별 밤하늘 몰드/ 금색반짝이(추가)

 

1. 흰색 베이스 녹이기!
종이컵 가득 잘라서 넣기! 전자렌지에 30초 돌리기!

 

2. 비탄민+향+히아루론산 넣기!
녹인 흰색베이스에 비탄민E(방부제역할)+(좋아하는 향으로)+히아루론산(보습효과) 넣어주세요! 비타민과 히아루론산은 안넣어도 됩니다!

 

3. 5개로 나눠주고 색소 넣기!
종이컵에 흰색 베이스를 나눠주세요.
노란색가장 조금만. 그 다음은 흰색, 파란색+보라색동일한 양으로... 마지막으로 검은색가장많이 해주세요.

 

4. 파란+보라+검은색 베이스에 반짝이 넣기!

 

비누베이스 넣기전 꼭! 에탄올 뿌리기!

 

 

5. 노란색 비누 넣기!
달이랑 별에 노란색 비누베이스를 부어주세요. 스포이드가 있다면 그걸로 짜주세요. 추천!! 종이컵으로 그냥 부으면 실패 가능성이 높아요ㅜㅜ 저는 3번만에 성공...

 

6. 흰색 베이스 넣기!
구름에는 흰색 비누베이스를 부어주세요. 종이컵으로 부어도 무난합니다.

 

7. 파란+보라+검은색 비누베이스 넣기!
몰드에 붇기전에 잘 저어주세요! 반짝이가 금방 가라 앉아요~ 한번에 3가지색을 같이 넣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사진을 찍느라..한손으로해서.... 살짝 식었을때 부어 주시면 층이 잘생김!

 

 

8. 비누 굳히기!
3가지색 비누베이스를 몰드에 붇고 나무젓가락으로 살짝 저어주시면 자연스러운 번짐 느낌(?)을 줄수 있습니다!
마무리로 에탄올 뿌리고! 냉장실에 30분 넣어두세요.

 

" 완성 "

 

몰드에서 꺼내보니....
노랑색이 생각보다 연하네요...
완성도가 아쉽네요
ㅠㅠ
좀 아쉬워서 추가로 손을 봤습니다!!

 

9. 금색반짝이 발라주기!
달+별 모양에 금색반짝이를 발라주세요~ 손에 묻혀서 바르시면 됩니다^^

 

 

 

" 진짜 완성 "

반짝반짝 더 예쁘네요^^
하늘은 좀.. 아쉽네요ㅜㅜ
잘 섞지 않아서 반짝이가 잘 안보여요..

처음 해보는거라 아쉽지만
만족! 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한번 만들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