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만들기/솜씨방

답십리 슬라임카페! 샬롬153&폰데코 다녀옴!!

by 만두이모 2021. 2. 25.
반응형


한 번쯤은 가보고 싶은 곳!
한 번쯤은 해보고 싶은 것!
바로 슬라임카페에서 놀기!

조카랑 시간도 때우면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을
생각하다 평일에! 날 잡아서! 갔습니다.(>////<)9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거라 너무 멀지도 않고 
조카랑 걸어서도 갈수있는 곳 위주로 찾았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착한곳ㅋㅋ

그래서 찾은 곳은 답십리에 있는
"샬롬153 슬라임&폰데코"


지도 보고 갔는데 좀 헤맸어요ㅋㅋㅋ
답십리 4번 출구에 있는 지하상가 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저는 모르고.... 밖에서 계속 빙글빙글ㅋㅋㅋ
지하상가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 방향!!
조금만 꺾어 들어가면 있어요. 

생각보다 작아서 놀랐습니다.
그냥 지나칠 뻔ㅋㅋㅋ
며칠 전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좋아요~
그럼 더 좋은 교육?? 놀이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보호자 동반으로는 들어갈 수 없습니다.
1인 1비용ㅋㅋㅋ 같이하는 거 아니면 맡기고 1~2시간 뒤에
오시면 됩니다. 살짝 고민했어요.ㅋㅋㅋ
카페에서 놀고 올까... 하다가 저도 슬라임 가지고 놀고
싶어 했던지라ㅋㅋㅋㅋ 

 

앞치마는 취향껏 고를수 있어요~

앞치마 입고 만들 준비!! 끝!! 드디어!!

두근두근

 

선생님이 바가지를 준비해서 스라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해주세요.

선생님이 바가지에 이것저것? 들었는데 까먹었다........

넣어주신걸 열심히 저어주면 슬라임 완성!!

완성된 슬라임에 자기 취향 껏~

색깔을 넣어주세요^^

무슨 색으로 할지 진짜 고민 고민ㅋㅋㅋ

 

조물조물하다 보면 예쁜 색깔이 있는 반짝이 슬라임 하나 완성!!

다 된 슬라임은 예쁜 통에 넣어주세요^^

 

조카는 분홍색/ 저는 보라색으로 했어요

 

두 번째는 예쁘게 꾸미기!!!

가장 좋아하는 순서입니다!!

너무 아기자기한 장식품들이 너무 많아요!!!

고르기 너무 어려워.....

제가 이것저것 고민하는 사이에

조카는 좋아하는 겨울왕국 컨셉으로 만들기로 했어요^^

물론 선생님의 도움으로 꾸밉니다.ㅋㅋㅋ

 

앞치마에 슬라임을 뭍혀서...ㅜㅜㅜ 새로운 앞치마로 교체

겨울왕국이라 투명한 것에 파란색으로ㅋㅋ

광택이 반짝반짝 색도 반짝반짝

저 반짝이는 보석들을 보세요~~~

파츠라고 하나? 너무 예뻐!!

조카는 겨울왕국/ 저는 인어공주 컨셉입니다

 

 

3번째 슬라임!!

이번에는 폭신폭신한 슬라임입니다~

거품목욕에 쓰이는 것을 이용한 슬라임이에요~

느낌 넘 좋아~~>/////<

정말 열심히 놀았습니다. 시간이 정말 후딱 갔습니다. ㅋㅋㅋㅋ

선생님이 선물이라고 이것저것 많이 주시기도 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