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만들기/홈베이킹

머핀믹스 만들기-에어프라이어 베이킹

by 만두이모 2021.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니가 조카랑 같이하라면서 머핀믹스를 사 왔어요
ㅋㅋㅋ 궁금했는데 잘 됐다해서 바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진심 준비물이 너무 간단해서 좋았어요.

 

" 머핀믹스로 초코빵 만들기 시작! "

 


<재료>
계란: 2개
우유: 80ml
식용류: 50g
초콜릿: 원하는 만큼


1) 믹싱볼에 재료 다 넣기!
 머핀믹스1봉지+계란+우유+식용류를 넣어서 섞어준다.

 

2) 잘 저어준다!

 

3) 초콜릿을 넣어준다!

저는 초코가루도 넣어서 반죽 자체를 초코로 만들었어요^^ 원하시걸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4) 틀에 담기!
틀은 원하시는 틀로 아무거나. 틀에 식용류를 발라주세요. 

 

5) 에어프라이어에 굽기!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20~25분간 구워주세요. 

 


" 완성! "


보너스


 

남은 한봉지는 따로 만들어주세요.

(이번에는 초코칩만 넣었습니다^^)

그리고 알록달록하게 꾸밀 수 있는 것들도 준비해서 만들었어요!

 

기본반 죽은 위쪽 레시피와 똑같습니다.

1) 컵에 반죽 담기!

2) 에어프라이어에 굽기!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20~25분간 구워주세요. 

 

3) 생크림 만들기!

거품기로 생크림을 만들어주세요~ 여러 그룻에 생크림을 나눠 담고, 식용색소를 이용해 다양한 색을 만들어주세요. 

4) 머핀 꾸미기!

생크림을 머핀에 바르고 아이싱으로 예쁘게 꾸며주세요. 원하시는 것으로 예쁘게 데코 해주시면 됩니다^^ 가장 재미있는 순서였습니다.

 

진심 쉬웠습니다!!

머핀믹스 가루만 샀는데~ 이것저것 추가만 하면

다양하게 이용도 가능하고! 베이스가 좋으니 맛도 보장하고!
ㅋㅋㅋ
정말 시간 때우기에 좋았어요. 

╰(*´︶`*)╯♡

만들어 보길 진심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