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소식지

카카오페이지 PC사용 알아보기!

by 만두이모 2020. 7. 20.
반응형

여러분 카카오페이지를 알고 계시나요? 
카카오에서 하는 콘텐츠로 웹툰, 웹소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콘테츠들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카카오페이지를 언제나 즐기고..... 달고 사는 1인입니다!
하루라도 카카페를 안 보고는 살 수 없는 인생!
카카페의 노예가 바로 접니다!!! 제 통장 가지고 가세요!!! 

핸드폰으로 이용하는 플랫폼이다 보니
PC버전이 딱히 없다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런데...
제 폰이 망가져 버리는 바람에...
카카페를 사용 못하게 되었어요 ㅜㅜㅜㅜㅜ

 

금단증새와 함께 괴로움으로 몸부림치며 혹시 하는 마음에
PC로 검색! 오!! 사용 가능!!!
핸드폰 용이다 보니....
모바일 버전의 모습으로 화면이 나오네요
그래도 좋다 쓸 수 만 있다면!!

 

PC 화면으로 보니 아주 시원시원합니다!
오른쪽 상단 쪽에 있는 로그인 창이 있습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면 PC버전으로 이용 가능! 

 

  오른쪽 아이디를 클릭하면! 

핸드폰처럼 서비스 페이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보관함도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하는 것은 기다리면 무료를 보는 거!
12시간이 지나면 무료로 다음편을 볼 수 있는 기능으로 유명하죠~
시간 된 것들을 확인하면서 뒤편을 보지만...
저는 대부분 결제해서 봅니다.

기다리면 무료(기무)의 다른 말이 기다리는 건 무리(기무)라고...
카페님 제 텅장입니다...
  

웹소설은 옆으로 넘기는 방식이네요.
책 읽는 것처럼 페이지를 넘기네요...
처음에는 어색한데... 보다 보면 괜찮아요!

 

웹툰은 스크롤 방식! 
익숙한 스크롤이라 좋아요! 그림이 크니 좋아요!

 

 

방송. 영화는 모바일과 비슷하네요. 
PC로 해서 좋은 건 전체화면으로 볼 수 있다는거! 

 

핸드폰으로 보던 작은 화면이 아닌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영화를 다운로드하면 이제 PC로 더 봐야겠어요! 

 

몇몇 콘텐츠나 모바일 전용인 것은 재생이 불가한 것도 있습니다.

 


PC버전에도 캐시 충전은 가능하네요.
충전은 모바일 결제와 똑같은 거 같아요!

새로운 사실을 알게 돼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걱정 없이 카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게 기쁩니다!

 

반응형

'이모소식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예방 생활 필수품!  (0) 2020.03.03
대탈출 시즌3  (0) 2020.03.02
코로나19 예방법  (0) 2020.03.02
코로나19 달라진 행동수칙!  (0) 2020.03.01
설 차례  (0) 2020.01.25

댓글